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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목적)

본 이용약관 (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이즈커뮤니케이션즈(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회사는 다음을 포함하여 본 약관이 적용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소프트웨어(예: i-Pro 및 i-Pro Producer)

2. 공개형 플랫폼(예: O-Pen.tv)

3. 폐쇄형 플랫폼(예: dodio.co.kr)

4. 플랫폼 오픈마켓(예: dodiomall.co.kr)

제2조(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서비스: 단말기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의미하며, 기능 상의 오류를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피드백(Feedback)을 받기 위하여 공개하는 베타(Beta) 혹은 시험판 형식의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b. 회원: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만 14세 이상인 자를 의미합니다.

c. 이용자: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회원과 회원을 말합니다.

d. 업로더: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제공 또는 판매하는 개인 또는 단체.

e. 시청자: 업로더가 업로드한 콘텐츠를 유료 또는 무료로 이용하는 사람.

f. 이용계약 :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g.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h. 콘텐츠: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제공하거나 시청하는 지식 관련 동영상 및 기타 관련 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콘텐츠의 지식 관련 여부는 전적으로 회사가 판단합니다.

i. 콘텐츠 폴더: 콘텐츠들의 묶음입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 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3. 회원은 정기적으로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이메일, 쪽지, 로그인 시 동의 양식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 별 안내'라 합니다.)을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각 서비스 별 안내에 대해 회원가입과 동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과 서비스 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5조(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전산적으로 자동화 된 방법으로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b.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c.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d.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e.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사 서비스 제공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을 경우, 그리고 사이트 개편 등으로 인한 점검 등을 포함하는 합리적인 사유 발생 시,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이용신청의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해 회원의 사용 정보를 포괄적으로 저장하며, 사용정보에 따라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이메일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그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해 회원의 사용 정보를 포괄적으로 저장하며, 사용정보에 따라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6조(서비스의 개시 및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가 제 5 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2.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하루 24시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서비스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서비스 이용 폭주 등 불가항력적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거나 기타 이유로 회사가 필요한 경우 예외적으로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7조(회원정보의 입력 및 변경)

1. 회원은 가입 시에 안내에 따라 실명과 이메일 주소를 사실대로 기록하여야 합니다. 실명과 이메일 주소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이나 소비자로서 권리행사가 제한됩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이메일 주소, 실명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3.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 내에서 수정을 하거나 이메일 및 서비스 내 문의창구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제3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 외 링크된 사이트 등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의 정보관리 의무)

1. 회원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서비스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이메일 주소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알림, 이메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a. 제13조에 의한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타인의 이메일주소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b.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c.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d.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이나 범죄적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e.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f. 서비스의 구매정책 등을 악용하여 서비스에 고의로 해를 가하거나 바이러스 감염자료 게재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g.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지적 재산권자가 지적 재산권이 침해되었음을 주장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h.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i. 이용자가 업로드한 콘텐츠 내용이 건전한 지식 전달을 지향하고 있는 본 서비스의 정책 및 이미지에 부합하지 않거나 사회적 통념상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j. 이용자가 업로드한 콘텐츠가 공유 또는 판매목적이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


제12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서비스 내 문의창구, 서비스 내 알림, 서비스 내 쪽지,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3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a.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b. 타인의 정보도용

c.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d.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e.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f.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g.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h. 서비스의 목적에 벗어나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4조(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 콘텐츠 제공 서비스

b. 다양한 교육 관련 서비스

c. 콘텐츠제작 툴 제공 서비스

d. 콘텐츠제작 지원 서비스

e.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15조(유료서비스의 제공)

1. 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2.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제16조(환불 규정)

1. (소프트웨어) 7일이내에 환불할 수 있으며, 라이선스키는 온라인으로 자동 회수됩니다.

2. (서비스) 환불기준은 다음을 따릅니다.

a. 이용요금은 서비스 구매일로부터 1개월단위로 이용요금을 산정합니다.

b. 기본요금이 포함된 서비스의 경우, 기본요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잔여기간은 월이용금액에서 기본요금을 제외하고 일할 계산하여 환불됩니다.

c. 환불 신청일까지 사용일수로 간주합니다.

3. 회원은 환불 또는 변경을 서비스 내에 마련되어 있는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 확인 후 지체 없이 환불과정을 진행합니다. 결제대행사, 카드사 등에서 결제를 취소하는데 걸리는 시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해지 및 환불이 완료되면 회사는 해당 계정을 언제든지 삭제할 수 있으며, 삭제 후 해당 계정으로 작성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디지털 콘텐츠 등 일체가 같이 삭제되며 회사는 이를 복구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17조(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디지털 콘텐츠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어떤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 게시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b.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하는 경우

c.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d.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e.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f.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g.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h.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식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를 중단 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한 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등을 통해 당해 게시물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후 이를 근거로 회사에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상기 임시로 게시가 중단된 게시물은 다시 게시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이용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은 자동 삭제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일부만 익명화 처리됩니다.


제18조(정보의 편집 및 삭제)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업로더와 협의를 통해 이를 추가, 수정,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있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업로더가 합리적인 사유 없이 이를 거부하거나, 현저한 정책위반 또는 불법성이 명백한 경우 등 사전 협의절차를 거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업로더의 사전승인 없이 추가, 수정,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있으며, 업로더에게 사후에 이메일로 통보합니다.

1. 업로더가 업로드한 콘텐츠의 카테고리 등의 정보가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2. 콘텐츠와 관련된 제목, 업로더 프로필 이미지, 썸네일 이미지 등이 회사의 정책에 부합하지 않거나 사회 통념상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할 경우

3. 콘텐츠에 속한 내용이나 운영사항 또는 콘텐츠의 내용이 회사의 정책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제19조(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원칙적으로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올린 디지털 콘텐츠가 회원의 동의 없이 타인에 의해 무단, 불법 복제되어 회원 뿐 아니라 회사의 이익에 상충할 경우 회사는 회원을 대리해 지식재산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개별적 동의를 구합니다.

4. 회사는 본 조 제 2항 이외의 목적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 사용합니다.


제20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이메일이나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은 법령에 따라 회사에게 부과된 의무이행을 위한 절차안내,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기타 거래관련정보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포함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21조(광고)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계약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문의기능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는 소멸됩니다.


제23조(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a. 동일한 계정으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b. 동일한 계정으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c. 자신의 계정 및 콘텐츠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d. 자신의 계정 및 콘텐츠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f. 타 사를 통해 환불을 받고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고 유료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해당 이용자를 강제 탈퇴 처리하며 회사의 법률

3. 대리인을 통한 고발조치와 민사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전항 제2호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이나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회사로부터의 본 조 제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의 법률 대리인을 통해 소명할 수 있습니다.

6.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a.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수집한 자료를 토대로 부정이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b.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계정으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킬 수 있습니다.


제24조(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지원되지 않는 환경을 이용하는 것을 포함)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콘텐츠 공급자가 제공하거나 회원이 작성하는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사실과 다르게 제공한 내용을 기반으로 제공한 정보, 인증서 등의 오류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분쟁의 해결)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제26조(규정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 본 약관내에는 영리목적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에 관한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회사명 (주)이즈커뮤니케이션즈 주소 부산 사상구 대동로 303 (감전동, 부산디지털밸리아파트형공장) 1009호, 10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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